A/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
기타
시세이
2021-08-08
조회 163
추천 0
1) 자사몰 > 커뮤니티 > AS 접수 게시판
2) 카카오톡상담채널 통하여 공식적인 접수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.
아래 사항을 필수 포함하여 필요시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(주문자명 /연락처 /제품 및 문의사항)
세부 사항에 따라 일정 및 상세 안내와 접수가 진행되며 제품 상태 및 보증 기간에 따라 유/무상 처리됩니다.
제품 상세 페이지 하단 A/S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세요.
쇼룸에서 구매하면 바로 픽업 가능한가요
기타
시세이
2021-08-08
조회 172
추천 0
판매 진행중인 전시품에 한하여 일부 가능하며, 외 제품은 불가능 합니다.
제작된 모든 제품은 배송 일정에 따라 물류 창고에서 출고되기 때문에 쇼룸에서 픽업할 수 없습니다.
등록한 포토 후기 글이 보이지 않아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45
추천 0
포토 후기는 관리자 승인 후에 게시되기에, 등록 직후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관리자 승인까지 1일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등록한 포토 후기는 삭제 할 수 있나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41
추천 0
작성된 포토 후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 정보를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삭제해드릴 수 있습니다.
※ 해당 회차 포토 후기 이벤트 참여(모바일 상품권 수령) 후에는 삭제가 불가합니다.
프리 오더 구매 시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39
추천 0
프리 오더 혜택은 주문부터 제품 수령까지 최소 2달가량 소요됩니다.
지역에 따라서 1-2주가량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클리어런스 세일이 무엇인가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41
추천 0
클리어런스 세일은 전시/재고 제품 또는 단순 변심(취소)로 인해 창고에 보관 중인 제품들을 정상가보다 저렴한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.
클리어런스 제품들 중에는 일부 크고 작은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는 교환 및 환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고객센터 업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43
추천 0
시세이가구 고객센터는
평일 : 09:00 - 18:00
휴일 : 13:00 - 18:00
카카오 상담: 12:00 - 18:00
시간 동안 운영됩니다.
※ 휴일은 제품 및 단순 상담만 가능하며,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연결이 지연될 경우, 카카오 상담 채널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.
카카오톡 상담채널은 어떻게 접속하나요.
기타
시세이
2021-07-22
조회 38
추천 0
제품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은 [카카오 상담 채널]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하단의 [카카오톡 아이콘]을 눌러 접속할 수 있으며,
[카카오톡]>[친구검색]에서 SEESAY 또는 시세이가구로 검색하여 대화방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