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qua_fabric_sample_m
 


자주 묻는 질문

뒤로가기
  • 가구에서 냄새가 나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6 조회 5 추천 0 0점

    원자재의 기본적인 냄새 및 박스 개봉 이후 느껴지는 새 제품 냄새는 한시적으로 발생합니다. 


    충분한 환기를 시켜주시면 자연스럽게 냄새는 사라집니다.

  • 원목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상품 시세이 2021-07-16 조회 3 추천 0 0점

    [습도 유지]

    원목 가구는 겨울과 가을엔 수축하고 봄과 여름엔 팽창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. 실내의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, 벽에 붙여 배치하는 것보단 통풍이 잘되도록 거리를 두어 배치하는 것이 관리 방법 중 하나입니다.


    [직사광선]

    장시간의 직사광선을 받게 되면 원목 가구의 색이 변하거나 균열이 생길 수 있습니다. 햇볕에 두셔야 한다면 직사광선이 닿지 않게 덮개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.


    [청소]

    먼지를 자주 털어주시고, 물기를 꽉 짠 천으로 닦아주는 방법이 좋습니다. 또한 정기적으로 오일을 발라주면 갈라짐 예방과 원목가구 고유의 색과 수분 유지에 도움이 되며, 원목의 변형을 최소화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    [주의사항]

    물티슈 사용은 권장하지 않습니다. 물티슈 브랜드마다 함유하고 있는 성분이 모두 다르며, 일부 제품은 천연 마감재인 아우로 오일(Auro oil)이 지워져 가구 표면의 색감에 변화를 가져다줍니다.

  • 원목 식탁 다리의 색이 달라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6 조회 3 추천 0 0점

    같은 수종의 나뭇결이라 해도 가지고 있는 고유한 색상 및 무늬가 다를 수 있습니다. 


    이는 소재의 특성상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므로 마음 놓으시고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.

  • 제품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요?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6 추천 0 0점

    일부 제품의 경우 사이즈 및 형태 변경이 가능하며, 이는 해당 제품의 [상품 상세정보]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상품 페이지의 [Q&A], 공식 카카오 채널 @시세이가구(@seesay),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    시세이 고객 센터 1577-6329


  • 추가 주문한 제품의 패브릭 색상이 달라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6 추천 0 0점

    포장이 벗겨져 외부에 노출된 상태의 상품은 환경에 따라 약간의 색상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. 


    새로 만들어진 상품은 원단 주문시기에 따라 조금씩 색상의 차이가 있어 추가 주문되는 단품들의 경우 기존에 구매하신 제품과 색상이 조금 달라보일 수 있습니다.

  • 소파 곡선부위에 주름이 있어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5 추천 0 0점

    소파의 팔걸이, 좌방석, 등방석 부위에 봉재 주름은 곡선 형태를 만들면서 생길 수 있는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
  • 소파의 모서리가 눌려있어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6 추천 0 0점

    제품의 운반 또는 포장과정에서 약간의 눌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이러한 구김이나 눌림현상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원래 상태로 돌아오며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
  • 사용 중 쿠션감이 꺼진 느낌이 있어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5 추천 0 0점

    골드폼이나 마이크로파이버 등 충전재가 자리를 잡는 과정으로 좌방석은 사용자의 사용 형태에 따라 모양의 변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패브릭 소파 관리는 어떻게 해야하나요?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8 추천 0 0점

    아쿠아 패브릭은 세균, 박테리아, 진드기가 반영구적으로 예방되는 소재로 일상적인 관리만으로도 언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평소에는 마른 수건 또는 물기를 꽉 짠 수건으로 닦아주시고 청소기나 먼지떨이 등으로 소파 표면과 구석의 일상먼지를 관리해주세요.


     [얼룩 관리법] 

    * 액체류의 오염물이 묻었을 경우엔 마른 휴지나 천으로 가볍게 닦아낸 후 얼룩진 부분에 물을 뿌린 후 마른 천을 이용하여 살살 지워주세요.

    * 얼룩이 심할 경우 여러 번 반복해서 닦아주세요. 

    * 반려동물 털이 묻었을 경우 테이프 클리너로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

     [주의사항]

    * 얼룩을 제거할 때 원단을 세게 문지를 경우 표면 결이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.

    * 원단 세탁은 커버 분리 후 중성세제만을 사용하여 세탁이 가능하나 섬유의 수명을 위해 권장하지 않습니다. 자주 세탁할 경우 원단 특유의 기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. (건조기사용이나 드라이클리닝은 피해 주세요) 

    * 날카로운 물건은 원단 표면에 손상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.

    * 특정 잉크의 경우 이염이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매장에서 봤을때와 색상이 달라보여요 상품 시세이 2021-07-15 조회 6 추천 0 0점

    전시장의 경우 집 내부와는 조명환경이 다릅니다. 


    밝은 할로겐 조명으로 제품을 비추기 때문에 형광등과 햇빛에 노출되는 집에서 보는 것 보다 컬러가 더 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