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qua_fabric_sample_m

holiday

 


포토리뷰

뒤로가기
제목

우연한 방문에서 만난 시세이 가구 만족합니다.

작성자 최주****(ip:)

작성일 2016-07-03

조회 3842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가구를 바꾸기 위해서 여러 곳을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.


인터넷에서 우연하게 본 TV 장식장이 마음에 들어서 시세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.


매장에서 본 브라운 네이처 장식장은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. 그 옆에 전시된 TV 장식장도 너무 좋았구요.


원래 식탁은 수입가구로 정해서 살려던 것이 있었습니다. 가격도 싸지 않았는데 시세이 매장에 에서 본 브라운 네이쳐 식탁이 또 마음에 들더군요.


제가 사려던 식탁의 탁자 가격도 안되는 가격에 장식장, TV 장식장, 6인용 식탁을 살 수 있었습니다.


수입 가구의 거품이 얼마나 큰 것인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 반대로 시세이는 가격에 비해서 너무 완성도도 높고 단단했습니다.


사실 구매 후에 2주를 기다려야 된다는 것에 다소 당황은 했지만 미리 만들어 놓은 제품을 주지 않는다는 것 또한 매력이었습니다.


2주가 지나고 물건을 받았습니다.


역시 아주 잘 만들어진 원목 가구였습니다. 집안 분위기와도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.


그런데 좀 흠이 있었습니다. 장식장 앞 유리 밑에 나무가 금이 가 있었습니다. 티는 많이 나지 않지만 좀 마음에 쓰이는 부분이었습니다.


매장에 전화를 했고 사진을 보냈습니다. 친절하게 바로 제품을 다시 만들어서 보내주겠다고 하시더군요. 다시 2주가 지나고 물건이 왔습니다.


저는 앞에 유리만 바꿀 줄 알았는데 아예 물건을 새로 만들어서 가지고 오셨더군요. 친절에 감사했습니다.


시세이 가구을 사고 사용하면서 저는 세가지에 놀라고 있습니다.


우선 첫번째는 새 가구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. 접착제나 다른 화학 약품 냄새가 전혀 없어서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.


두번째는 단순하지만 변화 무쌍한 모습이라는 것입니다. 단단하고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아침에 볼 때 모습이 다르고 점심에 볼 때 모습이 다른 가구입니다.


보는 각도나 조명에 따라서 새롭게 느껴지는 시간이 지나면서 더 만족하게 되는 가구입니다.


세번째는 아주 단단하게 잘 만들었다는 것입니다. 만든 사람들의 정성이 느껴지는 단단함입니다. 오래 써도 흠집이 생겨도 그 자체로 멋이 있을 것 같은 가구입니다.


다음에 가구를 바꾸게 되면 시세이를 먼저 찾을 것 같습니다.





첨부파일 식탁.jpeg , TV장.jpeg , 장식장.jpe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시세이

    작성일 2016-07-03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최주연 고객님 안녕하세요! 감성가구 시세이입니다:)
    브라운네이쳐 컬렉션으로 식탁세트와 장식장, 그리고 거실장까지 구매해주셨네요~^^
    식탁 상판을 주문제작으로 와이드를 넓혀주니 훨씬 중후하고 고급스럽네요!
    장식장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너무 센스있으시구요 :>
    구매하신 가구 모두 전체적인 고객님댁의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^^
    브라운네이쳐 컬렉션은 천연auro오일만을 사용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원목 자체의 향과 질감을 느끼실 수 있구요,
    자체 생산으로 인한 철저한 품질관리를 하고 있고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제작하고 있어서 오랫동안 견고하게 사용 가능하실거에요 :)
    품질적인 부분이나 서비스적인 부분 모두 만족해주셔서 저희까지 너무 기쁩니다!
    소중한 구매와 더불어 후기까지 정성스레 남겨주신 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*^^*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TOP